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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senal of the Left/Translations

How Black is Black Metal (4)

Kevin Coogan의 글. 네 번째 부분.

How Black is Black Metal (1)
How Black is Black Metal (2)
How Black is Black Metal (3)
How Black is Black Metal (5)
How Black is Black Metal (6)



모든 초월론자들이 마약을 사용하고, 포르노를 즐기고, 미국 중산층을 혐오하였기 때문에, Norman Rockwell, Jesse Helms, Pat Robertson과 같은 natural alliance들이 뉴욕 미술관(MOMA)의 서구 자유주의자들과 La Mama(역주 : 뉴욕의 비주류 작가들을 대상으로 하는 비영리 갤러리)를 중심으로 하는 다운타운의 아방가르드들 사이에 존재하게 된다. 그러나, 가장 직설적인 백인 남성 뮤지션(scenester)들의 소그룹들은 그들이 자유에 대한 좌파의 억압적 헤게모니라고 바라보는 것에 대한 공격을 위해 초월주의적인 전술을 사용하였다. 다른 곳에 흡수될 수 없는 미학을 추구하는 죄책감 없는 반항아들(bad boys)은, 찰스 맨슨이나 짐 존슨, Wayne Gacy와 같은 연쇄살인마와 같은 컬트적 리더들과, 훼손되고 절단된 신체들의 폭력적인 이미지, 극좌 또는 극우파로부터 차용한 괴이한 음모 이론, UFO의 납치에 대한 책자, 흑인 민족주의자나 KKK단원들의 증오에 찬 발언들에 의존하게 되었다.

몇몇은 사회주의자들을 놀래키기를(epater les communists) 원하였다. 그들은 아티스트라면 오늘날의 모든 좌파/페미니즘적 도그마의 위반에 대한 공포에 따른 자기검열적 세계에 살아가지 않아야 한다고 믿었기 때문이다. 섹스, 마약, 락큰롤에 대한 보히미아적이고 오래 된 반항아적 이상향(Shangri-La)이 강압적인 "흡연 금지" 구역으로 변해 버릴 것에 대한 공포가 존재해다. 겁쟁이들이나 말뿐인 사회주의자들, 페미나치(Feminazi)들에게 직설적으로("in-your-face") 엿이나 먹으라고 말하는 것보다 더 효율적인 것은 초월주의적 미학의 파시즘의 에이스 카드를 집어드는 것이기 때문이다.

Exit

악명 높은 LA의 Amok Catalog은 이 새로운 절충적(of mean)이고 우울한 체제의 좋은 예시이다. Amok Press의 베스트셀러였던, 일련의 선동적 외침, 장광설, 음모 이론들, 미학적 테러리스트로서의 외침 등으로 가득한 Apocalypse Culture가 주된 텍스트의 하나였다. Amok Press와 뒤에 Feral House의 소유주가 되는 Adam Parfrey는 펑크 문화에 대한 Re/Search 타입의 남캘리포니아 기반의 저널인 IDEA로 1980년에 처음으로 씬에 들어왔다. 이후 그는 그가 아트 디자이너 George Petros를 만났던 뉴욕으로 갔다. Parfrey는 또한, 무대에서 살아 있는 쥐의 머리를 물어뜯고 길길이 날뛰던 퍼포먼스로 유명했던 화가 겸 행위예술가였던 Joe Coteman과도 친구가 되었다.

1984년 Parfrey와 Petros는 그래픽 디자인을 주로 다루는 뉴욕 기반의 저널인 Exit을 만들었다. Exit는 "위반의 영화(Cinema of Transgression)" 감독들인 Richard Kern, Nick Zedd, 여배우 겸 뮤지션인 Lydia Lunch과, 아티스트들 외에도 Joe Culeman, Jim Thirlwell(Foetus), Genesis P-Orridge, Boyd Rice와 같은 뮤지션들의 참여를 통해서도 운영되었다. Exit는 심지어 유죄가 선고된 살인마들인 Mark David Chapman, John Wayne Gacy, Charles Manson, "Night Stalker" Richard Ramirez들의 그림들도 포함하고 있었다. 저널은 급진적인 독자들에게 시각적 충격을 주기 위해 사이키델릭 성향 강한 디자인들, 카툰들, 전체주의적인 선동적 이미지들, 히틀러의 사진, John Heartfield 스타일의 콜라주 등을 사용하였다.

Parfrey는 Amok Press를 세우기 위해 떠나기 전 첫 세 번의 발행에서 Petros와 함께 작업하였다. 문제작이었지만 성공이었다. Exit의 파시즘에 대한 더해 가는 열광은 저널을 여섯 번의 발행으로 끝맺도록 했다. 예를 들어, 다섯 번째 저널에는 인종주의적 오딘주의자로 돌아선 전(前) 준군사집단인 Minutemen의 멤버였던 Robert N. Taylor의 텍스트로 시작하는 George Petros가 쓴 "Execution of Carl Jung" 이라는 반유대주의적인 매우 불쾌감 강한 글을 싣고 있었다. 1994년에 발행된 마지막 Exit는 Michael Moynihan과, Moynihan이 저서인 Siege를 출판하였던 미국 나치 James Mason의 글을 싣고 있었다. Exit를 발행하면서 Petros는 Moynihan, Rice, Parfrey가 정기적으로 기고하고 있었던 뉴욕의 절충주의적 음악 잡지인 Seconds의 편집자로도 활동하였다.

Enter Satan

본능적이면서도 야만적인, 적자 생존에 대한 신념에 대한 찬미와, 크리스트교적 도덕성과 자유주의적 휴머니즘에 대한 증오는, 샌프란시스코의 Church of Satan의 설립자이자 수장인 Anton LaVey가 듣기에는 음악이었다. 당연히, Boyd Rice는 1980년대 초반에 LaVey와 긴밀한 관계를 맺었다. 1984년 Rice는 "소셜 다위니즘적 씽크탱크" 로서 Abraxas Foundation를 세웠다. WAKE라고 불리던 Abraxas의 소책자는 "Long Live Death!" 를 외쳤고 맬서스주의를 "자연에 내재한 유구한 파시즘" 으로서 찬미하였다(Church of Satan 또한 TOPY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였다). 오늘날 Rice는 Church를 주도하는 내부 조직인, The Council of Nine의 구성원이다. 그는 1997년 10월 29일 LaVey의 사망에 앞서, Seconds에서 Lavey와의 마지막 인터뷰를 하였다.

고작해야 자유주의적 이단으로 보여졌던 LaVey는 Seconds에서의 Moynihan과의 1994년 인터뷰에서 새로운 형태의 파시즘을 역설하였다. Moynihan의 에세이인 "The Faustian Spirit of Fascism" 는 Church of Satan의 잡지인 The Black Flame에 실렸다. LaVey는 심지어 "Ragnar Redbeard's" 의 새 판에 대한 서문을 쓰기도 했다. LaVey가 그의 저서인 The Satanic Bible에서 인용했던 니체적/소셜 다위니즘적 소책자인 Might is Right는 1896년 처음으로 출판되었다. 책의 새 판의 편집자는 Katja Lane이고, 그녀는 Alan Berg라는 덴버의 라디오 진행자의 살인을 공모한 죄로 종신형을 살고 있는 극우 준군사조직인 The Order의 오딘주의적 리더인 David Lane의 아내이다.

책의 저자 후기는 LaVey보다도 더욱 "악마적" 인 것이었다. 그는 다름 아닌, Seconds와 The Black Flame을 위해 Moynihan이 인터뷰했던 백인 인종주의 밴드 RaHoWa(Racial Holy War)의 리더이자 Resistance 레코드의 창업자인 George Hawthorne이었다. George는 책에서 책이 나올 수 있게 조력해 준 데 대해 Moynihan에게 감사를 표하고 있었다.

Manson/Mason

1980년대 중반 Adam Parfrey는 Amok Catalog의 Ken Swezey와 함께 Feral House의 전신인 Amok Press를 세웠다. Amok의 첫 책인 Michael은 나치의 선전장관인 괴벨스의 자전적 소설의 영역이었다. Parfrey의 다음 책인 Apocalypse Culture는 Nikolas Schreck(LaVey의 딸인 Zeena의 남자친구인)가 Boyd Rice와 다른 이들과 같이 편집한 The Manson File 다음으로 1988년에 출판되었다. Rice는 정기적으로 맨슨을 방문했고, 심지어는 Abraxas의 스핀 오프인 The Friends of Justice를 통해 그를 석방하라는 캠페인을 벌이기도 했다.

맨슨을 통해 Abraxas는 미국 나치당(George Loncoln Rockwell's American Nazi Party - ANP)의 전 멤버이자 국가사회주의해방전선(NSLF)의 별난 수장인 James Mason과 접촉하게 되었다. Mason은 Perry "Red" Warthan이라는 NSLF의 멤버를 통해 1980년대 초반에 맨슨과 접촉하기 시작했다. Warthan은 뒤에 캘리포니아 Oroville에서 17세의 고등학생을 살해하는데, 이유는 그 소년이 Warthan이 인종주의 저작을 퍼뜨리고 있다는 것을 경찰에 신고했기 때문이었다.

1980대 후반 Rice는 Robert Heick("Bob Blitz" 라고도 불리던)와의 친교로 인해 곤경에 빠지게 되었다. Heick는 샌프란시스코의 Bound Together이라는 아나키스트 서점을 공격한 바 있었던 American Front라는 스킨헤드 그룹의 지도자였다. 그는 Heick와 어떠한 정치적 관계도 없다고 하여으나, 샌프란시스코의 Abraxas의 하락하는 인기는 Rice를 콜로라도 덴버로 피하도록 하였다.

Parfrey의 경우는, 그는 뉴욕에서 LA로 그의 출판사를 옮겼다. LA 폭동 이후 그는 다시 포틀랜드로 옮겼고, 다시 남부로 이주하여 캘리포니아 Venice(역주 : 이탈리아의 베네치아와 혼동하지 말 것)에 자리를 잡는다. 포틀랜드에 있는 동안 (어머니가 유태인이었던)Parfrey는 Feral House의 책들을 출판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홀로코스트를 부인하는 집단이었던 Institute for Historical Review의 저널의 개방적인 게이였던 전 편집자인 Keith Stimely를 고용하였다. Stimley의 이름은 Boyd Rice와 NON의 "Total War" 퍼포먼스의 일부로서 리플렛에 Moynihan과 포틀랜드의 아티스트인 Diabolos Rex와 함께 명기되어 있다.

Siege

Michael Moynihan은 1991년 Boyd Rice의 덴버에서의 룸메이트였다. 그 해 여름 그들의 아파트는 처음에는 Moynihan과 얘기하고 싶다는 사람들로 항상 북적거렸는데 이는, 그가 뒤에 술회한 바 있지만, "그들은 그가 흑인의 살해를 목격하였다고 믿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뒤에 미 검찰국 요원들로 밝혀진 그 방문자들은 그런 뒤 몇몇 맨슨의 추종자들과 함께 당시 대통령이었던 조지 부시의 덴버 방문시 그의 암살을 기도하였다는 혐의로 어리둥절해 있던 Moynihan을 체포한다.

1년 뒤, Moynihan은 법적인 문제보다는 그의 글에 몰두하고 있었다. 그의 덴버의 Storm Press 출판사는 찰스 맨슨의 나치 팬이었던 James Mason의 글들을 모은 400페이지 가량의 책이었던 Siege를 출판한다. Moynihan("Michael M. Jenkins")은 감사의 글에서 Adam Parfrey와 Anton LaVey에게 Siege의 출판에 도움을 준 데 감사를 표하고 있다.

Mason은 Siege에서 국가사회주의는 그 폭력적이고 혁명적인 힘을 잃어버렸다고 주장하고 있다. "우리는 더 이상 사회가 지속될 수 없고 몰락하게 될 정도로 범죄와 혼란이 창궐하는 것을 보길 원한다." 고 그는 쓴다. "Smashing the Pig System" 이라는 글에서 그는 일갈한다 : "만일 일군의 흑인 민족주의자들이 Brinks 사의 트럭을 탈취한들, 그들이 몇몇 사회의 암적 존재들을 살해한들, 누가 신경쓰겠는가?!"